1. 신청하는 스콘 원하는 맛이나 형태, 레시피
커피향이나는 달다구리한 그런 스콘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주로 아메리카노랑 먹거나 그릭이랑 먹는데 커피향 나는 스콘이랑 먹으면 찰떡궁합일거같아요 츄러스콘처럼 초코칩이 박혀있으면 좋을거같아요
2. 스콘 이름.
다방스콘/ 으른(어른)스콘/인쓰콘(인생은쓰다스콘)
3. 주로 언제 어떤 상황에서 머드스콘을 드시나요?
삼년째 머드는 제 주식이에요!! 아침에 머드먹고싶어서 일어나고 저녁을 잘 안챙겨먹는데 머드먹고싶어서 일부러 저녁으로 대체하기두 해요 치팅도 머드로 한다는 ..ㅎ 머드를 먹으면 잠깐의 여유가 생긴 기분전환되느느느낌이랄까요❤️
늘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어서
*** No 비밀글: 비밀글 지정 시 다른 분 들이 보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어요 ***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