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신청하는 스콘은 어떤 스콘인가요? 원하는 맛이나 형태, 레시피를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.
담백한 디저트st -> 밤스콘, 시트러스 스콘
밤은 원물이 씹히고, 시트러스는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 좋을 것 같아요! 홍차가 더해져도 맛있을 것 같구요. 둘 다 많이 달지 않으면 좋겠어요!
달달st->카야스콘 기존 코망, 츄러 등등처럼 살짝 더 단 라인으로 카야잼 스콘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ㅠㅠ 시중에 무설탕 카야잼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런 느낌으로요! 단 이것도 엄청 달진 않았으면 합니다. 다른 라인보단 살짝 더 달달하구나 정도??
식사빵st->감자스콘
슴슴담백든든한 느낌 원합니다! 딱 에프굽하면 어울릴, 식사빵 느낌으로.. 포슬포슬한 식감이면 좋겠습니다.
2. 스콘 이름. 기발하면서도 특징이 잘 나타나는 이름을 지어주세요.
머블랑스콘(밤), 상코미스콘(시트러스), 머드카야지(카야), 머드엔있지스콘(감자)..?? 어렵네요 사실 그냥 정직한 이름이 젤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
3. 주로 언제 어떤 상황에서 머드스콘을 드시나요? 라이프스타일이나 이 스콘이 꼭 필요한 이유에 대해 설명해 주시면 다른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을 거예요.
식단관리 하시는 분들이 머드스콘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. 주로 요거트나 샐러드와 함께 드시고요! 그래서 요거트랑 찰떡인 시트러스 스콘이 나왔으면 좋겠고, 샐러드랑 든든한 식사 느낌으로 먹기 좋은 감자스콘도 있었으면 해요! 카야잼은 그냥 제가 좋아합니다.. 다들 코로나로 여행 못 가 우울하니 이렇게라도 싱가폴 느끼는 거 어떤가요ㅋㅋㅋㅋㅋ 앗 그리고 관리용으로 많이 드시는 만큼, 전체적으로 너무 달지 않았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.(당 조절과 입맛성형을 위해)
*** No 비밀글: 비밀글 지정 시 다른 분 들이 보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어요 ***
